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마포공덕

[공덕역] 명인등심 / 마포 T타운 마포공덕 시장 소담길 한식 갈비탕 맛집

by 산고양이 2023. 3. 5.
728x90

오랫동안 주변 음식점을 다녔는데

코로나 이후 많이 변해서 정리해보려해요.

항상 점심시간만 되면 뭘 먹을지~

엄청 고민하거든요.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적인 견해이니

참고하시고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위치>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44 마포T타운 B1층

명인등신 마포직영점

0507-1387-2589

매일 11:30~22:00 (21:00 라스트오더)

14:30~17:00 브레이크타임

명절 당일 휴무

외부계단을 통해 지하1층 상가쪽으로 갈수 있어요.

주차 : 건물 뒷편 지하주차장 (30분 3,000원)

주중 06:00~23:00 토요일 07:00~18:00

내려가는 길은 마치 콜로세움이나 원형극장 같은

멋진 히든 스페이스예요. ^^

지하상가 입구를 깔끔히 리모델링 했어요.

넓은 홀이 있어서 고급진 느낌을 주는데 왼쪽으로 입장

'한우 특등심이 좋은 집'을 슬로건으로

2009년 청담동 본점을 시작으로

압구정, 삼성, 마포 모두 직영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경북 안동의 대형목장에서 1++한우를 직거래 공급)

역시 소고기 집은 분위기부터 여기 비싸요~! 라는

느낌이 들어요. ㅋㅋㅋ

소고기를 진공포장하여 숙성하고 있는데

따로 파는건가? 잘모름 ㅋㅋㅋ

외부 테이블과 내부 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고기를 구워 먹을건 아니지만 룸으로 자리 잡았어요.

음~ 개별룸이 많아 회식 등 모임에 적합해보이네요.

 

<메뉴>

평일 한정 메뉴는 정말 가성비 괜찮은것 같아요.

이벤트인가? 잘 모르지만 확인해봐야겠어요.

고급스런 분위기로 거래처 또는 미팅 후 점심으로

괜찮을것 같고 여름에는 냉면 먹으러 많이 올듯해요.

<청담 갈비탕&솥밥>

소고기 집이여서 고기 질도 좋고 맛도 좋고

반찬도 맛있고 좋네요. 물론 가격은 있지만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적당한 느낌이예요.

솥밥이여서 당연히 밥을 덜어내고

뜨거운 물을 부어 누룽지(숭눙)로 먹었어요.

그냥 흰 쌀밥이었는데 밥이 넘 맛있었는데

여주쌀이었군요. ^^ 임금님 진상하던... 여주이천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인터넷, 남/녀화장실...

 

<평가>

음식맛 ★★★★★

가 격 ★★★★☆

분위기 ★★★★★

역시 검증된 프랜차이즈여서 맛도 분위기도

모두 좋았어요. 단지 조금 비쌌지만

점심 메뉴로는 가성비가 좋네요.​

​특히 여름철 냉면 맛은 모르지만 가성비가

괜찮아 사람들이 많아질듯해요.

마포T타운이 업무용 빌딩이여인지

지하 상가가 아직 활성화가 안돼었지만

숨은 맛집으로 찜해놨어요. ^^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