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마포공덕

[공덕역]김앤김대게 공덕점 / 마포공덕 롯데캐슬 한식 점심 맛집

by 산고양이 2023. 3. 2.
728x90

오랫동안 주변 음식점을 다녔는데

코로나 이후 많이 변해서 정리해보려해요.

 

항상 점심시간만 되면 뭘 먹을지~

엄청 고민하거든요.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적인 견해이니

참고하시고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위치>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09 롯데캐슬 지하 201호

02-707-3390

매일 11:30~22:30

21:30 라스트오더

공덕역 2번 출구에서 롯데캐슬로 들어와서

지하1층 롯데프리미엄푸드마켓 옆

에스칼레이터로 지하2층으로 내려가요.

^^ 여기 음식점들이 전부 괜찮고 맛집이더라고요.

에스칼레이터에서 바로 직진하면

김앤김대게 공덕점이 있어요.

대중교통 이용시 공덕역 2번출구와 연결되어있고

자동차 이용시 지하상가 주차장으로 파킹하면 돼요.

(입주민 지하 5층 주차장과는 입구가 달라요.)

30분 2,000원 (15분당 1,000원)

일주차 30,000원 (음식점 할인여부 모름 ㅡ_ㅡ)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홀 테이블과 오른쪽 룸으로 구분되어있는데

네이버 예약으로 하면 5% 할인된다고 하네요.

카카오 친구 5% 할인 (중복불가)

https://www.crabhouse.kr/

 

<메뉴>

 

역시 물가가올라서 가격 조정이 있었네요.

물은 피트병으로 기본 셋팅 되어 있었어요.

2인기준 1병인지 추가로 더 주더라고요.

음식 반찬은 로봇이 서빙을 했어요. 아쉬운점은

로봇 팔이 없어서 손님이 직접 셋팅해야 해요. ^^;

기본 반찬 종류가 많은데 전부 맛있었어요.

먼저 나온 공깃밥에 반찬을 다먹으니

다시 리필해주셨는데 추가 반찬이 더 푸짐하고

없던것도 나오고~~ 사장님 싸랑해용~ ㅠㅠ

<알탕 9,000원>

저는 알탕을 엄청 좋아하고 주변 알탕집들도 전부

갔었는데 전체적으로 여기가 개인취향이예요.

뜨거운 알들은 먼저 꺼내 식혔다가

아사비 간장에 찍어먹거나

초장야채 샐러드에 곁들여 먹거나

김치랑 같이 먹거나~ ^^ 으~~ 침고여~~

생방송투데이 2512회 TV에도 나왔었데요.

킹크랩, 대게, 랍스타 전문점 답게

입구에 커다란 모형이 있어요.

나중에 점심식사 말고 회식도 해봐야겠어요.

<평가>

음식맛 ★★★★★

가 격 ★★★★☆

분위기 ★★★★☆

가게위치가 약간 구석에 있어서

아는사람만 찾아가는 숨은 맛집이예요.

그리고 사람들 편견에 킹크랩, 랍스터 전문점하면

엄청 비싸다고 생각하는데

점심 메뉴는 예전에는 비쌌지만

물가가 오른 지금은 오히려 괜찮더라고요.

주변 점심을 메인으로 하는 음식점들이 많아

알탕, 대구탕, 꽃게탕 등 고민이 들긴해요.

그리고 회사에서 좀 걸어가야돼서

그렇게 자주 가진 못 했거든요. ㅎㅎㅎ

하지만 저녁 스케줄이 많은것 같으니

미리미리 예약하면 좋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