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책하기

김포대수로 한강중앙공원 (라베니체) 나들이 산책 여행 드라이브

by 산고양이 2021. 4. 16.
728x90

주말이면 밖으로 산책 또는 드라이브를 가야죠~!

어디를 갈지 고민하다가...

김포시 장기동 한강신도시로 드라이브를 갔어요.

경기도 김포시 초당로 40

 

한강중앙공원을 가로흐르는 금빛수로에

라베니체 상가와 김포 금빛수로 수변공원이

외국에 온것같은 느낌으로 조성되어 있어요.  ^^

<한강중앙공원>

라베니체 상가 쪽 주차장을 이용하려면 주차공간이 협소해요.

그래서 저는 한강중앙공원 제 1주차장, 제 2주차장 이용을 추천드려요.

물론 조금 걸어야하지만 산책하며 공원을 걷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석양이 지는 오후 시간대인데 산책(트레킹, 하이킹, 워킹)하시는 분이 많네요.

신도시답게 공원 주변은 아파트 단지들로 에워싸여 있고

수변공원에는 음악분수? 와 수상레져시설도 보이네요.

무슨 꽃인지는 모르지만 너무도 이쁘게 조형물과 어울리게 조경을 해놨어요.

환상적인 발레공연을 보는듯한 느낌이네요. ^^

마치 숲속에 온것 같네요. ^^

사진에는 없지만 옆에는 장기 도서관이 있었요.

<금빛수로 수상레저시설 이용료>

문 보트 20,000원 (성인2, 유아1) 30분 기준

패밀리 보트 25,000원 (6인승) 30분 기준

페달 보트 15,000원 (성인2) 30분 기준

 

보트는 낮보다는 LED불이 반짝이는 밤에 타는걸 추천해요. ^^

<금빛수로 종합안내도>

곳곳에 아름다운 조형물과 분수가 있네요.

팔베개하고 누워서 사진찍을 수 있어요. ^^

다리 밑은 각종 운동기구와 편의 시설이 있어서 공간 활용을 참 잘한것 같아요.

<라페스타 상가>

너무 멋지죠~! 이탈리아 베니스는 안가봤지만 현대식 베니스 느낌이예요.

수변공원에 조명을 해서 밤이 더 예쁜것 같아요.

1차 라페스타 상가

야외 공연무대도 있어요. 코로나가 풀려서 버스킹도 하더라고요.

해적선으로 꾸민 분수대 같아요.

금빛수변공원 끝 U턴 지점이예요.

산책을 하다보니 거리가 상당히 길어서 근처 카페에 들렀어요.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해놨더라고요.

제가 갈때는 무료로 즐길 수 있었는데 아직도 그런지는 모르겠네요.

보드게임 종류는 많은데 할 줄 몰라서... ㅋㅋㅋ

잘꾸며진 곳이여서 TV 드라마 촬용지로도 나왔었네요.

 

새로운 나들이 코스를 발견해서 앞으로 자주 드라이브를 올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