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서울맛집

[연신내역] 양구 손두부 / 한식 맛집 삼겹살 가성비 추천

by 산고양이 2023. 3. 12.
728x90

등산이 취미여서 북한산을 자주가는데

불광역, 연신내역 쪽으로 하산을 하여

뒷풀이 회식이나 식사를 하는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근처 탐방을 해보기로 했어요.

 

항상 밥먹을 시간만 되면 뭘 먹을지~

엄청 고민하거든요.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적인 견해이니

참고하시고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위치>

연신내역 7번 출구 도보 4분 ^^

서울 은평구 통일로83길 5-21

02-353-7185

매일 10:00~22:00

정기휴무 모름

다이어트 때문에 등산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하산 후 지친 몸과 허기가져서 마음껏 먹고싶은데

살찔까봐 마음이 불편하시는 분들께 여러가지

음식이 있지만 두부요리를 추천해요. ^^

단, 술은 안마시고 마시더라도 한~두잔 만...

 

역시나 두부집들은 대부분 오래된 경우가 많아서

인테리어나 집기류들이 요즘처럼 깔끔하진 않아요.

(요즘 흔한 풍경이죠. 음식나올때까지 핸드폰만 보는...)

내부에도 자리가 있는데 여기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요.

등산객들이 온다면 무척 불편할것 같아요. ㅡ_ㅡ

어렵게 등산화를 벗어도 발냄새 감당이 될려나~~

두부를 시켰지만 냄새는 청국장 냄새가 날 수도 ㅋㅋㅋ

<메뉴>

삼겹살 (2인 이상) (200g) 14,000원

환기 10시 14시 20시 (전문 고기집 아님)

추가반찬은 셀프 입니다.

전체적인 가격은 요즘 물가가 올라서인지 괜찮네요.

주류도 작년 가격으로 저렴하고요. ^^

삼겹살도 1인분 기준이 200g이고 가격도 싸서

모임이 있다면 가격적 매리트가 있다고 봐요.

<두부정식 A코스> 두부 + 보쌈 + 순두부

WOW~! 밑반찬은 훌륭하네요. ^^

밥도 뚝배기로 줘서 국에 말아먹고, 나중에 슝늉으로

깔끔하게 마무리로 먹을 수 있고 좋네요.

<초두부>

콩비지 같은데요. 담백하고 고소한데 심심할수도...

갑자기 생각난건데 '초당 순두부'라고 강릉에서

엄청 많이 먹었어요. 아~! 침고여~!

두부 지짐이랑 보쌈고기를 주는데...

고기가 삼겹살이네요. 살짝 퍼석하고 향이 나는데

상추랑 쌈장이랑 마늘이랑 고추랑 먹으면~ 굿~

<순두부 찌개>

순부두 찌개는 양이 적었지만 맛은 보통이었어요.

 

<평가>

음식맛 ★★★

가 격 ★★★★★

분위기 ★★★☆☆

등산을 하고 허기져서 뭘 먹어도 맛있는 때였지만

가성비가 좋아서 부담없이 먹기 좋네요.

그리고,

반찬을 리필해 달라고 사장님께 얘기드렸을때

살짝 불친절했지만 알고보니 셀프였네요. ^^;

알바생 없이 부부가 가게를 운영하고 계셔서

살짝 안타까운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주변 음식점들이 엄청 많아서 손님이 적었는데

​젊은 사람들이 많은 상권이여서 그런것 같아요.

​암튼 가성비 좋은 숨은 맛집으로

등산 후 사람들과 자주 올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