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서울맛집

[용산역] 홍수계 찜닭 / 용산 아이파크몰 한식 닭갈비 맛집

by 산고양이 2023. 2. 18.
728x90
용산역 근처에서 혼밥을 하려니

고독한 미식가가 생각나네요. ㅋㅋㅋ

오랫동안 주변 음식점을 다녔는데

코로나 이후 많이 변해서 정리해보려해요.

 

항상 점심시간만 되면 뭘 먹을지~

엄청 고민하거든요. ^^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적인 견해이니

참고하시고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위치>

(용산역 아이파크몰점) 홍수계 찜닭

매일 11:00~21:00

 

용산역 아이파트몰 7층으로 올라가요.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7층 / D7내 위치

02-2012-2712

아이파크몰을 많이 와봤지만

아직도 어디가 어딘지 헷갈리더라고요.

아래 링크에서 지도 참고하세요. ^^

http://www.hdc-iparkmall.com

주로 6층 CGV만 갔었는데...

 

7층은 식당 코너여서 많은 음식점이 있어요.

선택장애가 약간 있어서 뭘 먹을지 몇번을 돌아다녔는데

오늘은 혼자서 혼밥해야해서

한가한 곳을 잡았어요. ㅠㅠ

p.s. 역시 이럴때는 사람 많은곳으로 가야해~

바로 옆집에 사람들 바글바글~

가격이 비싸던데 맛있나? 나중에 가봐야지!

<메뉴>

혼밥에 맞는 1인 한상 메뉴들이 있어요.

너무 배고파서 전부 먹어보고 싶었지만

오늘따라 매운게 땡기네요. ^^

인테리어는 프랜차이즈 매장답게 깔끔했어요.

식사하는분도 저 같이 혼밥하시는 분이 많았고요.

물론 이른 점심시간이여서 그렇고 조금 지나니

단체로 많이들 오더라고요. ^^

비빔밥?을 먹을 수 있게 셀프코너가 있었는데

전 한상메뉴를 시켜서 셀프코너에는 안가봤어요.

아무도 안가서 궁금증만 ㅎㅎㅎ ???

<치즈 닭갈비 한상>

비쥬얼은 역시 깔끔하니 잘 셋팅되어있네요.

역시 프랜차이즈는 기본은 하니깐~!

여러가지 해쉬태그 달면 음료수를 준다는 등

이벤트를 하고있었는데 전 귀찮아서 패쓰~ㅋㅋㅋ

치즈가 들어가면 다 맛어요. ^^

거기다가 떡볶이까지 있어서

젊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맛이예요.

양념 맛이 강한데 매운걸 잘 못먹는 저한테는

어렵더라고요 ㅜㅜ 

양념 맛에 가려졌는데 닭은 급하게 익혀서인지

살짝 비린맛이 느껴졌었고 불맛도 났었는데

이것도 진짜 화력을 올려서 구운게 아닌

불맛나는 향미유를 넣어서 대체한것 같아요.

아무래도 실내 매장이다보니 주방에 한계가 있겠지만

저는 향신료를 너무 쓰는건 안맞더라고요!

 
 

<평가>

음식맛 ★★★

가 격 ★★★☆☆

분위기 ★★★★☆

번화가여서 다른곳보다 가격이 조금 비싸요.

글고 ​찜닭집이니 찜닭을 주문했어야 했는데

ㅠㅠ

찜닭집에서는 찜닭

닭갈비집에서 닭갈비

Are you O.K.?

역시 가던데만 가지말고 여기저기 돌아다녀야돼 ㅋ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