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서울맛집

[청담역] 일품 두부 / 강남 청담 한식 선술집 소주 맥주 막걸리 맛집

by 산고양이 2023. 2. 22.
728x90

청담역 근처에서 혼밥을 하려니

고독한 미식가가 생각나네요. ㅋㅋㅋ

오랫동안 주변 음식점을 다녔는데

코로나 이후 많이 변해서 정리해보려해요.

항상 점심시간만 되면 뭘 먹을지~

엄청 고민하거든요. ^^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적인 견해이니

참고하시고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위치>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644 지하 1층

일품두부 삼성동 본점

02-541-2030

매일 10:00~22:00

 

1번출구 바로 앞 50M (도보 1분)

청담역이 출구가 굉장히 길더라고요.

1번출구부터 7번출구가 가장 먼데

길이가 720M이네요. ㅎㅎㅎ

 

가게 입구에 들어서서 약간 당황했는데

지하로 내려가야하더라고요. ㅡ_ㅡ;

가게 규모는 생각보다 커서 또 한번 놀랐는데

주변 직장인들이 많이 오나봐요~!

저도 사람들 들어가는것보고 따라서 갔어요. ㅋㅋ

 

<메뉴>

평일 점심시간이고 대부분 직장인이여서

오늘의 백반 or 순두부를 많이 주문하더군요.

고기류, 요리류는 저녁 장사를 위한 메뉴인데

강남 한복판인데 소주, 맥주, 막걸리 가격이

다른곳에 비해 1,000원이나 싸네요. ^^

사장님이 올해 가격인상은 안하셨나봐요.

그럼 평소에도 손님이 많다는거겠죠~!

요즘 물가 너무올라서 힘든데 밥이라도 든든히

먹게 해줘서 감사합니다. 사장님. ㅋㅋ

자리를 잡고 음식 주문을 했는데

서빙하신분들이 불친절했어요.

반찬도 셋팅을 안해주시길래 일어나서

직접 주문하고 반찬셋팅을 요청했어요.

반찬코너에 셀프라고 붙어있어서 물어보니

리필할때 셀프라고 하더군요. ㅡ_ㅡ

그런데 반찬코너 위치는 조정해야할것 같네요.

서빙하시는분이 저렇게 셋팅하면 힘들고 속도도

안나오고 모자도 안썼으니 머리가락이며 먼지며

다 떨어질텐데 비전문가인 제가 봐도 문제가...

반찬은 6가지나 되네요.

맛은 괜찮았는데 그래도 좀... 손이 안가네요.

아까 반찬코너에 없었던 부추전이랑, 동태찜만

조금 먹었어요. ㅎㅎㅎ

<두부황태구이> <고등어구이>

메인 매뉴 비쥬얼은 일단 합격~

반찬은 모르겠고 일단 메인 매뉴만 맛있으면 됐지~

빼먹을뻔 했지만 두부 두루치기 아니고

두부김치~ 두부생김치가 황태구이에 같이 나오네요.

둘 중 하나만 추천한다면 역시 황태네요.

밥에 된장국도 같이 나오는데

오랜만에 군대 ㄷ동국 생각이 나네요. ㅎㅎㅎ

기대를 접고 그냥 밥먹는데

국물을 곁들인다 정도만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평가>

음식맛 ★★★☆☆

가 격 ★★★★☆

분위기 ★★★☆☆

식당이 지하1층이고 서빙도 불친절하고

테이블도 잘 닦이지않아 더러워서

가격적 매리트 아니면 두번째는 글쎄요~

고민이 되는 곳이네요.

다음에는 맞은편 식당가 쪽으로

탐방해봐야겠어요. ^^

역시 가던데만 가지말고 여기저기 돌아다녀야돼 ㅋ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