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마포공덕

[공덕역] 참나무본가 공덕점 / 공덕시장 삼겹살 한식 맛집

by 산고양이 2023. 2. 20.
728x90

오랫동안 주변 음식점을 다녔는데

코로나 이후 많이 변해서 정리해보려해요.

 

항상 점심시간만 되면 뭘 먹을지~

엄청 고민하거든요.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적인 견해이니

참고하시고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위치>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6길 10

참나무본가 공덕점

 

02-712-9997

 

월~토 11:30~22:2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4번 출구로 나와서 프론트원 건물 뒤로 돌아가면

마포공덕시장 입구쪽 

유료 주차장 안쪽에 음식점이 있어요.

저녁식사시 최대 2시간 할인된다고 해요.

가게 내부는 엄청 넓어요. 깜놀~

인테리어는 그냥 고깃집이예요.

 

<메뉴>

 

메뉴에 강력추천이라고 박혀있어서

저희는 구름산 추어탕을 시켰어요.

(추어탕은 보쌈이 서비스 ㅋ)

 

 

로봇이 서빙을 하고 있었어요.

예전에는 카트로 밀고 왔는데...

테이블 세팅은 아직까지는 사람이 해야되서

굳이 로봇이 필요가 있을가 싶네요. ^^;

김치는 직접 담근것 같은데 맛있네요.

추어탕 양념이 3가지나 되네요.

청양고추, 들깨가루, 마늘 다진것

보쌈을 같이 주는데 반찬대신 나온 느낌이예요.

퀄리티는 보통~ ^^ 보쌈이 약간 퍽퍽~

추어탕이 메인인데 국물이 걸죽했어요.

그래도 취향에 맞춰서 먹을 수 있어요.

역시 추어탕은 전문점에서 먹는게... ㅎㅎㅎ

 
 

<평가>

음식맛 ★★★★☆

가 격 ★★★★☆

분위기 ★★★☆☆

이집은 고기가 맛있어요.

점심 메뉴도 나쁘진 않지만

무조건 고기를 먹는걸 추천해요. ^^

숫불 최고~

갈비도 맛있었고 삼겹도 맛있었음...

역시 마포는 고기~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