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마포공덕

[공덕역] 등촌 샤브 칼국수 / 소담길 한식 맛집 추천

by 산고양이 2023. 2. 20.
728x90
 

오랫동안 주변 음식점을 다녔는데

코로나 이후 많이 변해서 정리해보려해요.

 

항상 점심시간만 되면 뭘 먹을지~

엄청 고민하거든요.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적인 견해이니

참고하시고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위치>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10길 13, 위도빌딩 2층

070-4108-8012

 

매일 11:00~21:5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공덕역 4번출구에서 직진 후 우회전 하면 도착

 

가게 오픈한지 얼마안됐어요. ^^

그전에는 중국집이었는데...

언제 이렇게 바뀌었는지...

새삼 지난 코로나19 기간때 자영업자분들이

정말 어려웠다는 얘기가 실감나네요.

인테리어도 정말 심플하게 꾸몄어요.

생각보다 비용이 적게들었을것 같다며

회사동료들과 얘기했어요. ^^

근데 프랜차이즈인걸로 아는데

인테리어는 사장님 맘대로 가능한가???

<메뉴>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만원은 당연 넘고

점심특선 가성비가 좋은것 같네요.

 

<음식>

반찬은 김치 와사비장 끝인데

김치가 맛있으니 ㅋㅋ (참고로 김치 셀프)

이제 나이를 먹어서 미나리를 좋아하는데

생각보다 푸짐하니 좋네요. (4인분 시킴)

얼큰 / 맑은 / 들께 3가지 맛이 있어요.

 

냉동 수입육이예요. (호주산)

칼국수는 고기를 다먹고 투하해서 먹어용~

생각보다 국물이 많이 남는다는 ㅎㅎㅎ

다먹고 호출벨을 누르면 직원이 국물을 덜고

냄비를 주방에 가져가서 볶아서 나와요.

ㅡ_ㅡ; 이럴거면 굳이 테이블에 놓을 필요가...

암튼 볶음밥이 화룡점정이니 먹는양 잘 조절해서

마지막 한숟가락까지 즐거운 한끼해용. ^^

<평가>

음식맛 ★★★★☆

가 격 ★★★

분위기 ★★★☆☆

오픈빨인지 모르겠지만

요즘 여기주변에서 가장 핫한곳이예요.

사람들이 많으니 점심시간은 빨리가든지

아님 늦게가든지 해야 대기를 적게 할 수 있어요.

 
 

요즘 저는 한주에 꼭 한번씩은 가는 곳인데

가볼만하다고 강추드려요.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