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 추천/서울카페

[공덕역] PANET BAKERY 파네트 베이커리 카페

by 산고양이 2023. 3. 22.
728x90

요즘 주위를 둘러보면 카페가 정말 많아요.

그래서 정말 다양한 컨셉의 가게가 많은데

서울지역의 가까운 카페를 추천드릴게요. ^^

현대경제연구원은 22년 기준

국내 성인 1인당 커피소비량 연간 353잔

세계 평균 132잔 보다 3배가량 많은것으로 분석

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22년 기준

치킨집은 약 9만개 기록하였는데

커피와 음료점업 수가 9만9천개를 기록하여

치킨집을 제치고 당당히 카페가 1위 예요.

 

전체 커피 수입량으로 따지면 세계 7위

총 230만 포대(60kg)기준 수입

금액으로 환산하면 11조원이 넘는다네요.

보통 야근&근무시간과 스트레스가 많아서

카페인 커피를 많이 먹는다는 얘기를 하는데

글쎄요~ 요즘은 그냥 문화인것 같아요.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적인 견해이니

참고하시고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위치>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1길 7, 1층

파네트 베이커리 카페

PANET BAKERY

02-719-4600

포장, 예약, 무선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공덕역 3번출구에서 직진하다가 왼편에 국민은행

끼고 골목으로 돌아서 직진하면 1층에 있어요. ^^;

매일 08:00~21:00 영업 좌석이용시간 20:30 까지

베이커리 카페여서 일찍 문을 닫네요.

정기 휴무는 미리 공지를 붙여놨어요. ^^

최근에 인테리어 공사를 했나봐요.

예전에는 전면부 통창에도 빵이 진열되었는데

테이블 위치도 바뀌고 베이커리 진열방식도

바뀌어서 훨씬 깔끔하고 좋

아졌어요. 개인취향~

 

출장을 다녀와서 어쩔수없이 혼밥을해야됐는데

점심시간은 훌쩍 지났고해서 간단히 브런치

하려고 단골집에 왔어요. ㅋㅋㅋ 빵지순례~

 

<메뉴>

너무 많은 베이커리가 있어서

종류와 가격은 생략할게요. ^^

TEA

녹차 5.0 허브차 5.0 홍차 5.0 자몽차 5.8

ETC

소프트 밀크 아이스크림 5.0 무알콜 뱅쇼 6.3

YOGURT SMOOTHIES

플레인요거트 스무디 5.3 딸기 /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5.8 망고 요거트 스무디 6.5

BEVERAGE

포도아이스티 3.5 수제 로얄밀크티 5.8 흑당 / 초콜릿 밀크티 / 리얼 초콜릿 라떼 6.0 그린라떼 / 딸기 라떼5.3 에이드 (딸기/자몽/청포도) 5.6

COFFEE

아메리카노 4.0 카페라떼 / 카푸치노 / 플랫화이트 4.8 아인슈페너 5.8 마스코바도 라떼 / 연유라떼 5.5 바닐라 라떼 5.3 헤이즐넛 크림 모카 6.5 아이스크림 라떼 6.8

 

이렇게 메대를 보는게 너무너무 행복이예요.

이것도 맛있을것 같고 저것도 맛있을것 같고~

난 다이어트지만 스트레스를 푸는데 역시 단거~~

쿠키 종류도 많이 있어요. ^^

전체적으로 화사한 베이커리 카페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여주네요. 행복행복 ^^

덕분에 스트레스를 받았던게 기분전환 됐어요.

케익도 많이 팔렸나봐요~ 누구 생일 없나???

베이커리와 카페의 경계가 없어져 가지만...

너무나 많은 종류에 빵들이 있어서

과연 그냥 카페랑 완전 다른 진짜 베이커리구나~!

요즘에 자주 라떼를 마셔요~!

라떼를 마시며 라때는 말이야~!

젊은 꼰대가 돼고 싶어용 ㅋㅋㅋ

 

출장갔다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받아

달달한것만 골라는데...

너무 달달해서 빵은 다 못먹었어요.

 

 

제가 좀 선택 장애가 있는데 ㅋㅋㅋ

빵 고를때 시간이 걸리고 사진도 찍고 해서인지

종업원들이 빵 상태를 자꾸 확인하네요. ???

눈으로 카메라로만 담았는데... 거참 너무한거 아니요~

다음에는 다른 빵을 많이많이 먹고 싶네요. ^^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