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

[Askup] 카카오톡 챗봇(Chat Gpt) 사용법

by 산고양이 2023. 3. 13.
728x90

요즘 여기저기에서 AI 인공지능이 대세예요.

챗봇 Chat Gpt가 소설을 썼다~ 레포트를 썼다~

그림을 그렸다~ 기사를 썼다~

혁신이다 전세계적으로 1억명이상이 썼다~ 등등

별별 얘기가 많이 나오고 있어요.

 

뉴스나 각종 매체에서 너무 얘기해서

인공지능, AI, 챗봇, Chat Gpt 등 알고는 있지만

막상 어떻게 사용하는지 해본 사람은 적은것 같아요.

(스마트폰은 눈에 보이고 손에 쥘수있었는데...)

아직까지는 해외 선진국 얘긴가???

우리나라도 네이버, 카카오도

AI 챗봇을 서비스 한다고 했는데...

그래서 쉽게 카카오톡을 할 수 있는

ChatGpt 챗봇 Askup서비스에 대해 소개할게요. ^^

카카오톡에서 사용하는 방법

1. 카카오톡을 실행 → 돋보기 클릭

2. askup 입력 후 → 검색 → ch+ 클릭

3. 카카오 채널 추가 → 새로운 친구 확인

3. 짠~ 새로운 친구 → 끝~! 참 쉽죠~!

이제 평소와 똑같이 카카오톡을 사용하면 돼요. ^^

일단 채팅방에 들어가면

각종 소개 안내 주의사항 부정확성 등등

부정확하거나 부적절할 수 있다고 밑장 깔고 시작해요.

넘 얘기가 길어요~! ㅡ_ㅡ

한마디로 아직 해외 챗봇에 비하면

아이들 장난 수준이다~ 그냥 체험해봐라~ 같아요.

Askup (아숙업) ChatGpt 랑 놀아보기 ^^

일단 인사를 하고~ ㅋㅋㅋ

오~!

생각보다 자세한 얘기를 해줘서 놀랐어요.

물론 아직은 부족한 수준이지만 참조할만 하네요.

AI 답변이 딱딱해서 부드러운 말투로 대답해주라고

요청해봤어요. ^^ (목소리 서비스 없니???)

엥~ 언제 봤다고 귀엽대~??? ㅋㅋㅋ

그리고 답변은 애매모호하고 길게 답변하며

나의 예리한 질문의 함정을 피해가네요. ㅡ_ㅡ*

내가 원하는건 뭘사서 언제 팔면 몇프로 이익이...

 
 

몇번 해보니 생각보다 재미있네요.

그리고 실생활에 간단히 적용해 볼 수 있는 내용을

발굴해봐야겠어요.

사용하는 사람이 많아지면 더 똑똑해져서

더 정확하고 자세한 답변을 주겠죠~!

개발진 화이팅~!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