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경기맛집

[김포] 매화쌈밥 / 김포 한식 맛집 추천

by 산고양이 2023. 3. 5.
728x90

주말 드라이브를 나왔어요.

가족과 나들이 & 지인과 만남 & 데이트를 할때

가장 중요한게 어떤 식당을 선택하느냐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돼요.

물론 카페도 포함해서요. ^^

수도권에 드라이브를 하고

가볼만한 곳을 정리해보려해요.

 

항상 식사 시간만 되면 뭘 먹을지~

엄청 고민하거든요.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적인 견해이니

참고하시고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위치>

경기 김포시 모담공원로 186 1층

매화쌈밥 김포점

031-997-3837

매일 11:00~21:00 영업

설, 추석 명절 (휴무일)

김포한강신도시에서 무한리필로 먹는 푸집한 정식

대중교통 : 운양동 한옥마을, 김포아트빌리지 앞 하자

자가용 : 건물앞 주차장, 아트빌리지 주차장 무료이용

가게 안으로 들어서면 왜 이름이 매화인지 알겠죠?

테이블이 생각보다 많아서 고민하다가

가장 안쪽 창가쪽에 자리잡았어요. ^^

개업한지 얼마안돼서인지 인테리어도 새것이고

깔끔하고 좋네요. 무엇보다 자리가 넉넉해서

가족 & 연인 & 단체 손님도 식사하기 좋겠어요. ^^

디저트로 아이스크림, 옥수수 사탕, 옥고시(강정)

<반찬판매>

제육볶음 500g 12,000원 / 1kg 24,000원

묵은지 600g 10,000원 / 멸치볶음 5,000원

갈치속젖 & 새우장 도 판매하네요.

와이파이도 서비스 하네요. ^^ (요즘은 기본인가!)

<메뉴>

해물파전 15,000원 / 떡갈비 10,000원

쌈밥 전문점 답게 메뉴도 딱 간단하고 좋네요.

이런집은 무조건 맛집이예요.

한가지 보쌈이 아니라 제육볶음이라는게 아쉬웠지만

무한리필에 맛있으면 됐지~! ^^

돌솥밥 + 제육볶음 + 가자미튀김 + 새우장 + 우렁이

기본반찬 8개 + 된장국 + 다양한 종류 쌈 8가지 이상

우렁강된장은 넘 짜지않고 딱 적당했어요.

돌솥밥은 잡곡인데 밥을 덜어내고

뜨거운 물을 부어 마지막 누룽지(숭늉)으로 마무리

^^ 캬~! 역시 한식은 진리예요.

<제육볶음> 무한리필이예요. ^^

그런데 기본으로 준것만으로도 양이 많아서

리필은 생각도 안했어요. 나름 잘 먹음...

<가자미 튀김>

튀김은 뭘 튀겨도 맛있어요. 한마리라고 양이 적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다른 맛있는게 넘 많아서...

<새우장> 무한리필 ^^

저는 새우를 못먹는데 동생이 너무 맛있다고 했어요.

그런데 새우장은 리필해서 먹을 수 있대요. 강추

쌈 종류는 셀프바에서 리필해야 돼요. (무한리필)

신선한 쌈이 종류별도...

저는 케일하고 겨자잎이 맛있더라고요.

이것도 종류별로 2~3장만 챙겼는데 배가 넘 부름.

쌈장 김치 묵은지... 기본 반찬을 리필할 수 있어요.

 

입구에 대기 장소에는 커피 + 코코아 자판기로

무료 서비스 하고 있어요. ^^ 사장님~~

<평가>

음식맛 ★★★★☆

가 격 ★★★★☆

분위기 ★★★★★

한식에 아이들 돈까스 까지 메뉴 구성이 좋고

맛과 인테리어 분위기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시외 지역이여서 식당이 크고 넓은데

음식 가격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리필 가능하고

젊은 사람들이나 연령층이 다양한 가족 나들이에

좋은 선택이 될것 같아요. ^^

주변에 김포아트빌리지 아트센터, 모담공원,

전통한옥숙박체험관, 운양동 카페거리 등

가볍게 산책을 즐기며 볼곳이 많은데

 

다음에는 주변 식당가 쪽으로

탐방해봐야겠어요. ^^

역시 가던데만 가지말고 여기저기 돌아다녀야돼 ㅋ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