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 추천/경기카페

[김포 운양동] CAFFE PASCUCCI 카페 커피 브런치

by 산고양이 2023. 3. 3.
728x90

주말 드라이브를 나왔어요.

가족과 나들이 & 지인과 만남 & 데이트를 할때

가장 중요한게 어떤 식당을 선택하느냐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돼요.

물론 카페도 포함해서요. ^^

수도권에 드라이브를 하고

가볼만한 곳을 정리해보려해요.

 
 

요즘 주위를 둘러보면 카페가 정말 많아요.

현대경제연구원은 22년 기준

국내 성인 1인당 커피소비량 연간 353잔

세계 평균 132잔 보다 3배가량 많은것으로 분석

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22년 커피와 음료점업

점포 수가 9만9천개를 기록

식품산업통계정보시스템 2018년 5만개에서

4년만에 두배가 되었다.

치킨집은 21년 7만6천개 현재 약 9만개로

치킨집을 제치고 당당히 카페가 1위 예요.

전체 커피 수입량으로 따지면 세계 7위

총 230만 포대(60kg)기준 수입

금액으로 환산하면 11조원이 넘는다네요.

보통 야근&근무시간과 스트레스가 많아서

카페인 커피를 많이 먹는다는 얘기를 하는데

글쎄요~ 요즘은 그냥 문화인것 같아요.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적인 견해이니

참고하시고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위치>

경기도 김포시 모담공원로167번길 109(운양동)

031-985-8088

매일 08:00~22:00 영업

파스쿠찌 김포운양DI점

(식약처 인증 위생등급 매우우수 음식점)

낮에 본 카페 모습 ^^

카페 입구는 도로 반대편 골목쪽에 있어요.

카페 주차장도 있는데 몇 자리 없고 주차위반

단속구역이 아니어서 골목에 파킹하더라고요.

주택단지에 붙어있어서 의외로 차량통행량이 있어서

조금 걷더라도 김포아트빌리지 주차장을 이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방금 맞은편 음식점에서 식사를 하고 왔는데

메대에 진열된 케익이 맛있게 보였어요.

글고 저녁 늦은시간대에 가면 선택권이 적어져요.

 

여기가 빵집인지 커피숍인지 헷갈리네요.

요즘은 베이커리 카페들이 많으니... 흐믓흐믓

물가가 올랐다지만 가격들이 넘 비싸네요. ㅠㅠ

물론 더 비싼곳이 많아서 오히려 괜찮다 느껴지는데

추천을 하자면 브런치 세트 메뉴이 가성비 좋아요.

www.caffe-pascucci.co.kr

자세한건 홈피에서 확인해보세요.

너무너무 맛있겠당~ ^^

1층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공간도 넓어서 좋네요.

역시 프랜차이즈 매장은 세심하게 잘 갖춰졌어요.

파스쿠찌 굿즈, 핸드폰 충전포트, 유아용의자...등

온갖 유혹을 물리치고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어요.

1층에 계속있음 추가주문의 유혹에 빠질것 같아

2층으로 자리를 옮겼어요. ^^

엘레베이터가 있는데 B1은 무슨 가게인진 모르겠어요.

편집숍??? 인가??? 옷가게? 에라모르겠따~~

2층도 넓찍하고 깔끔했어요.

테이블 간격도 떨어져있어서 대화에 방해도 안받고

무엇보다 천장이 높아서 답답함이 전혀 없네요.

창가쪽 자리가 아니어도 대형 카페는 이런게 좋네요.

초록색은 약간 안어울리는것 같지만

다양한 종류의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요.

단체를 위한 미팅룸도 따로 있네요. ^^

예약은 필수~!

 
 

<정리>

음식맛 ★★★★☆

가 격 ★★★★☆

분위기 ★★★★☆

김포아트빌리지

운양카페거리

모담공원

김포한옥마을 등

갈곳도 많고 근처 음식점도 맛집이 많아서

가족, 친구, 연인과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이네요.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